바이낸스 거래소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방법

바이낸스 거래소의 이름은 ‘binar(다시 갈다)’와 ‘finance(금융)’의 합성어 입니다. 바이낸스는 단순히 코인거래소로서의 기능 외에 블록체인 기술과 관련된 프로젝트들을 위한 인큐베이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바이낸스에서 코인 거래 뿐만 아니라 원하는 프로젝트에 투자를 할 수 있는 기회도 부여받습니다.

바이낸스는 글로벌 거래소를 비롯하여 아프리카의 바이낸스 우간다, 유럽 영국 관할에 있는 바이낸스 저지, 아시아 지역에 위치한 바이낸스 싱가포르 등 3개의 지역에서 거래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US가 런칭 된다면 4번째 바이낸스 거래소 될 것입니다.

바이낸스 자체에서 만든 코인인 바이낸스 코인(BNB)은 거래소에서 사용될 목적으로 발행된 코인이며 바이낸스에서 기축통화로 쓰입니다. 바이낸스 코인(BNB)을 사용하는 투자자들은 바이낸스 내에서 수수료 할인 등 혜택이 주어집니다. 거래소 자체에서도 수익금의 일부를 BNB를 매수하는데 투자하며 이 것을 활용하는 다양한 사업도 준비 중에 있습니다.

바이낸스 코인거래소의 장점은 인기있는 코인 종목의 상장이 빠르며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한국에서도 코인선물을 하기에 무리가 없으며 모든 에어드랍과 하드포크 등을 지원합니다. 하지만 단점으로는 크롬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전문적인 차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방법

바이낸스 웹사이트를 통한 가입 방법입니다. 회원가입 이외에 본인인증 절차가 추가로 필요하기 떄문에 이메일 또는 핸드폰으로 가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페이지 바로가기)

  • 이메일로 가입하는 경우 입력한 이메일로 인증 번호가 발송됩니다.
  • 핸드폰으로 가입하는 경우 입력한 연락처로 인증 번호 문자가 발송됩니다.

가입 인증 번호 절차가 완료되면 바이낸스에 사용할 ID와 PW 그리고 Referral ID (레퍼럴 코드)를 입력한 뒤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

바이낸스 거래소 수수료란 바이낸스에서 이용하는 모든 거래 행위에는 은행처럼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바이낸스 코인거래소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수수료는 거래 방식에 따라 달라지며 또한, 거래자 등급에 따라도 조금씩 달라지게 됩니다. 회원 가입 시 레퍼럴 ID를 입력하면 해당 레퍼럴 ID 소유자의 등급에 따라 자신도 동일하게 수수료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입출금 방법

바이낸스 거래소는 원화 거래를 허용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국내 거래소를 통하여 거래소로 입금과 출금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국내 거래소에서 바이낸스에서도 통용되는 코인을 구매하여, 바이낸스 지갑으로 머니를 보낸 후, 바이낸스 지갑에서 미화 단위로 변경 후 코인을 매매하는 방식입니다. 입금 및 출금은 암호화폐 간의 거래이므로 정확한 주소와 메모 또는 태그를 입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잘못된 주소로 입금하면 자금을 되찾을 수 없으니 반드시 숙지하시길 바랍니다.

먼저, 업비트 및 바이낸스 KYC인증은 완료한 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1. 업비트 로그인 후 수수료가 상대적으로 저렴한 리플(XRP) 또는 트론(TRX)를 원화로 매수합니다.
  2. 바이낸스로 보낼 암호화폐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번 방법에서 사용될 암호화폐는 리플(XRP)입니다.
  3. 바이낸스로 로그인 후 리플(XRP)를 받을 지갑의 주소를 화인합니다. 정확한 주소와 태그를 반드시 확인하고 메모하시길 바랍니다.
  4. 업비트에서 XRP 출금 버튼을 누른 뒤, 모든 정보를 정확하게 확인한 후 바이낸스 지갑으로 출금합니다. 업비트에서 입금 상태를 확인하고 바이낸스 계정으로 자금이 이체되었는지 확인합니다.
  5. 바이낸스 지갑에 XRP가 정상적으로 입금되었는지 확인합니다.
  6. 이제 바이낸스에서 XRP를 USDT로 받기위해서 XRP를 매도하여 USDT(테더)로 변환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선물거래 방법

  1. 바이낸스 웹사이트에서 “거래(Trade)” 메뉴를 선택하고 “선물 거래(Futures)”를 선택하여 바이낸스 선물 거래 플랫폼에 접속합니다.
  2. USDT-M” 또는 “COIN-M” 계정 유형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USDT-M은 USDT(테더)를 기반으로 한 선물 거래를 제공하며, 종합 마진은 다양한 암호화폐를 마진으로 사용하는 거래를 지원합니다.
  3. 선물 거래를 위해 자금을 “지갑”에서 “선물 지갑”으로 이동시켜야 합니다. 자금(Funds) 메뉴에서 자금 이동(Funds Transfer)을 선택하고, 원하는 암호화폐와 이동 금액을 지정하여 자금을 이동합니다.
  4. 원하는 코인(주로 비트코인) 선물 계약을 선택하여 주문 유형, 가격, 수량을 선택하여 선물 주문을 합니다.
  5. 주문을 확인하고 원하는 경우 주문을 실행합니다. 주문이 성공적으로 체결되면 포지션을 확인합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선물거래 1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2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3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4